Kamis, 24 Juli 2014

HYOMIN - Nice Body (Fanchant)

Romanized
Ah yeah
You know, Brave sound
Hyomin, Loco
Let’s do that


ooh~ ooh ooh~ (Park Hyomin) ooh~ ooh ooh~ (so. lo. dae. bak)
Let me see your body move
I love that


yeojaramyeon nuguna nochureul wonhaeyo (Park Hyomin)
yeojaramyeon han beonjjeum Dieteu reul haneyo
yeojaramyeon bunmyeonghi sarang badgil wonhaeyo (saranghae)
kkumsog ui wangjanimeun bunmyeonghi natanal geoyeyo


meokgo shipeun geotdo chamgo dokhage saraga
apeun geotdo modu chamgo nan yeppeojil geoya
saranghal geoya. deo boyeo jul geoya
nan dallajil geoya
You do deserve it


nae mommaen Nice nice body
jal ppajin dari, ssaekkeunhan heori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nae mommaen Nice nice body
modu da nollae. hana gachi banhae
ije nareul mushi mothaeyo


neodo algo isseo ni dari ippeun geo?
nado algo isseo chyeoda bomyeon jineun geo
igigo shipji anha. jeogeodo i najeneun
shikgonjeung ttaemune nareun hatdeon nareul ireukineun neo
machi undong haneun seoyang nunadeul
neo ppaegon da mitmit hagiman han tongnamu
beolsseo buteo uyeoneul gajanghan mannameul
sangsang hago inneun nan da jaran kkumnamu


namjaramyeon nuguna ireon yeojal wonhaeyo (Park Hyomin)
namjaramyeon hana gachi yeppeun geol joahaeyo (joahae)
namjaramyeon han beonjjeum yahan saeng-gageul haeyo
geuge nayeosseumyeon johkesseo. geuraesseumyeon johkesseo


meokgo shipeun geotdo chamgo dokhage saraga
apeun geotdo modu chamgo nan yeppeojil geoya
saranghal geoya. deo boyeo jul geoya
nan dallajil geoya
You do deserve it


nae mommaen Nice nice body
jal ppajin dari, ssaekkeunhan heori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nae mommaen Nice nice body
modu da nollae. hana gachi banhae
ije nareul mushi mothae, baby


na jeongmal himdeureosseoyo oh oh
geudae ttaeme eolmana noryeok hanji mollayo oh
maebshi naneun Style, gibun joa Smile
dangdanghae jyeosseo ijen nado


nae mommaen Nice nice body
jal ppajin dari, ssaekkeunhan heori
(neon nar andallage hae du nuneul tteji mothae)
nae mommaen Nice nice body
modu da nollae. hana gachi banhae
ije nareul mushi mothaeyo


ooh~ ooh ooh~ (Park Hyomin) ooh~ ooh ooh~ (naiseu. bo. dy)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