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t, 30 Mei 2014

EXO-K - Overdose (Fanchant)

Romanized
Come in (Suho, Baekhyun, Chanyeol, D.O., Kai, Sehun, E. XO. KE. I)
modeun geol geolgo neol deurikin na
ijen dorikil sudo eobtda
igeon bunmyeong wiheonhan jungdok
So bad, no one can stop her


Her love, her love, ojik geu geomman bara
geunyeo ui sarang hana ppunin geol
chimyeong jeogin Fantasy, hwangholham geu ane chwihae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joa, deouk galmang hago isseo


Someone call the doctor, nal butjabgo marhaejwo
sarang-eun byeong, jungdok Overdose
shigani jinal surok tongjeneun himdeureojyeo
jeomjeom gipsugi ppajyeo ganda eh oh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nollineun geu son gillo on neo
bonneung-eun neoreul galguhae jom deo
gappajin sumeuro jilshik doen hue
jeonyul, geurigon han sum


Her love, her love dokhan yak gata, naegen
he-eo naol eomneun Destiny
pineun tteugeowo jyeoyji? machimnae modu jibaehae


Oh, she wants me. Oh, she’s got me
Oh, she hurts me. gyesok neoman geurigo geurin na


Someone call the doctor, nal butjabgo marhaejwo
sarang-eun byeong, jungdok Overdose
shigani jinal surok tongjeneun himdeureojyeo
jeomjeom gipsugi ppajyeo ganda eh oh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modu da naege mureowa. naega byeonhan geot gatdae
shimjang-e niga bakhyeo beorin deut sesang.i ontong neo inde
meomchul su eobseo imi gadeukhae neol
jigeum i sungan, you’re in my heart


E.X.O
nan neoreul matbogo neoreul mashinda
on momi tteollyeowa. gyesok deurikyeodo ajik mojara
sonkkeut kkaji jeonyul shiki galjeung i sunganeul jaba
jiljureul meomchuji ma neomu joa, I can’t stop
Hey, doctor! jigeum idaero gwaenchanna na?
juchehal su eomneun ikkeullim soge noga naeryeoga nan
i neukkim eobshineun jugeun neona machin gajin geol
naega saneun iyu, nan neoran dalkomhame jungdok
(We, are, E, XO) Someone call the doctor!


Someone call the doctor, nan geunyeoga piryohae
harudo nan beotil su eobseo (beotiji mothae)
beoseonago shipji anheun cheongul gateun neo
gin gin i deocheun areumdawo eh oh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Too much, neoya. Your love, igeon Overdos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